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에 스크래치가 있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메종오브제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18 14:49: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

제품 생산 및 관리, 포장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불량으로 판단 될 심한 스크래치의 경우 무상교환 및 반품사유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CS CENTER
02.3285.0687
MON -FRI AM 10:00 - PM 17:00
LUNCH PM 12:3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하나은행 19791000838304
예금주 : (주)메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