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불량문의 제품 별 불량사유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하단에 불량유무 확인과 관련된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불량문의 그릇 바닥쪽(굽) 부분에 갈라져 있는 흔적이 있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HIT

    바닥쪽 굽 부분에 갈라져 있는 흔적은 도자기 원료인 흙을 주입하는 자국입니다. 이 주입자국은 공정 상 대부분의 도자기에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불량문의 상세페이지 내 기재된 제품의 사이즈와 실제 수령한 제품의 사이즈가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도자기 제조과정에서 발생되는 수축작용으로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별 1cm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무상 교환 및 반품사유로 처리됩니다.


    불량문의 제품에 스크래치가 있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생산 및 관리, 포장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불량으로 판단 될 심한 스크래치의 경우 무상교환 및 반품사유로 처리됩니다.

    제품문의 2P로 기재된 제품은 모두 2세트로 발송되는게 맞나요?

    세트제품 중 구성품이 2P 이상인 경우 PCS수로 기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커피잔세트 - 커피잔 1P, 소서 1P 총 2P / 수저세트 - 숟가락 1P, 젓가락 2P 총3P)

       상세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 변심 반품처리가 불가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2P 세트로 된 제품을 낱개로 구매할 수 있나요?

    2P이상 구성 된 제품 중 포장박스가 되어있는 제품은 낱개구매가 불가합니다.

       포장박스 유무는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도자기 그릇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무겁나요? HIT

    모든 도자기 제품은 상세페이지 내 무게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며, 무거움의 정보는 개인에 따라 주관적이므로 답변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문의 머그컵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HIT

    머그컵 및 커피잔, 티팟류의 용량은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오븐 사용 가능한가요? HIT

    모든 도자기 제품은 가정용 오븐 최대 200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가요?

    모든 도자기 제품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한가요? HIT

    모든 도자기 제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상품의 제조국이 어디인가요?

    각 제품별로 제조국이 다릅니다.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제품문의 세트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세트상품의 경우 미리 포장작업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고정 제품을 세트로 만들어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세트상품의 구성품을 일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교환 | 반품 제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불량인 곳을 디테일하게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교환 | 반품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파손 된 제품을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재출고 및 반품으로 처리 되며, 파손된 제품은 자체폐기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교환 | 반품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오배송 된 제품을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교환 | 반품 타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타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구매해주신 해당 사이트에서 교환 및 반품접수를 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됩니다.

    교환 | 반품 제품 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무료배송 제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가되며, 선결제 주문건은 회수 배송비 3,000원이 부가됩니다.

    교환 | 반품 제품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오주문 또는 단순변심(색상,디자인변경,개인사유 등)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교환처리 됩니다. (크기나 박스 수량에 따라 추가배송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사 측 귀책사유(오배송, 불량) 등의 경우 본사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교환 | 반품 제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 연결 문의가 많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 반품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접수완료)에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배송문의 배송이 한 곳에서 몇일씩 머물러 있을때 어떡하나요?

    CJ대한통운의 배송량 증가로 인한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운송장 번호 조회 시 분실로 확인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문의 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한경우 어떡하나요?

    경비실 또는 무인택배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리며, 별도의 위탁장소가 없는 경우에 배송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었는데, 배송조회가 안될때는 어떡하나요?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날 기준으로 저녁 9시 이후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업무량이 많아 출고 전날 운송장 번호를 미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이며, 2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며, 도서산간 및 제주도는 추가운임이 부가됩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도 추가운임은 무료배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배송문의 한번 주문했는데 배송이 두번 올 수 있나요?

    한번 주문 하셨더라도 주문하신 수량이 많거나 사이즈가 큰 경우에는 2박스 이상 포장되어 다른 운송장번호로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

    (ex 6인 홈세트+큰접시 5개 / 머그컵 2P 50세트 등)


    배송문의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모든 제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

    배송문의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CJ대한통운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 날짜는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지정날짜 이후 출고는 가능하오니 주문건 배송메세지 또는 문의접수 해 주세요.)


    배송문의 출고 후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배송완료까지 평균 3~5일정도 소요되나, 주문량 폭주 및 품절상품의 경우 안내드린 일자보다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공휴일 또는 주말에도 배송되나요?

    주말(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은 고객센터의 휴무일로 주문 취합 및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문의 오전 8시 이전 주문했는데 당일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주문량 또는 갑작스러운 상품재고의 변동으로 인하여 배송시점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문의 주문 후 배송시점은 언제인가요?

    오전 8시 이전 결제완료건(결제완료)에 한하여 당일부터 순차발송 됩니다.

        (주문량폭주 또는 재고에 따라 당일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주문 취소 및 반품 후 환불은 언제되나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환불승인 후 처리가 되기 때문에 평균 3~7일 가량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평균 영업일기준 3일이내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취소 | 환불 2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주문한 주문건에서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금액의 합이 2만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실결제 금액의 합이 2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고,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실결제 금액의 합이 2만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 3천원을 차감 후 환불됩니다.

    취소 | 환불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상태에 따라 결제 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 취소할 상품을 체크 후 취소신청을 하시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취소 | 환불 배송중인데 취소가 되나요?

    출고가 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게시판 1:1 문의로 반품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 연결 문의가 많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 | 환불 주문서에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주문량이 많을 경우 포장과정 후 따로 적재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포장건을 찾을 수 없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후 주문조회에서 주문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제품문의 제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불량인 곳을 디테일하게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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