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문의 | 제품 별 불량사유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하단에 불량유무 확인과 관련된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
불량문의 | 그릇 바닥쪽(굽) 부분에 갈라져 있는 흔적이 있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 바닥쪽 굽 부분에 갈라져 있는 흔적은 도자기 원료인 흙을 주입하는 자국입니다. 이 주입자국은 공정 상 대부분의 도자기에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
불량문의 | 상세페이지 내 기재된 제품의 사이즈와 실제 수령한 제품의 사이즈가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도자기 제조과정에서 발생되는 수축작용으로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별 1cm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무상 교환 및 반품사유로 처리됩니다. |
불량문의 | 제품에 스크래치가 있을경우 어떻게 하나요? | 제품 생산 및 관리, 포장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 외 불량으로 판단 될 심한 스크래치의 경우 무상교환 및 반품사유로 처리됩니다. |
제품문의 | 2P로 기재된 제품은 모두 2세트로 발송되는게 맞나요? | 세트제품 중 구성품이 2P 이상인 경우 PCS수로 기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커피잔세트 - 커피잔 1P, 소서 1P 총 2P / 수저세트 - 숟가락 1P, 젓가락 2P 총3P) 상세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 변심 반품처리가 불가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2P 세트로 된 제품을 낱개로 구매할 수 있나요? | 2P이상 구성 된 제품 중 포장박스가 되어있는 제품은 낱개구매가 불가합니다. 포장박스 유무는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도자기 그릇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무겁나요? ![]() |
모든 도자기 제품은 상세페이지 내 무게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며, 무거움의 정보는 개인에 따라 주관적이므로 답변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제품문의 |
머그컵의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 |
머그컵 및 커피잔, 티팟류의 용량은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오븐 사용 가능한가요? | 모든 도자기 제품은 가정용 오븐 최대 200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가요? | 모든 도자기 제품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한가요? | 모든 도자기 제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커트러리 및 주방용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상품의 제조국이 어디인가요? | 각 제품별로 제조국이 다릅니다.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
제품문의 | 세트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세트상품의 경우 미리 포장작업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고정 제품을 세트로 만들어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세트상품의 구성품을 일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교환 | 반품 | 제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불량인 곳을 디테일하게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
교환 | 반품 |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파손 된 제품을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재출고 및 반품으로 처리 되며, 파손된 제품은 자체폐기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교환 | 반품 |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오배송 된 제품을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
교환 | 반품 | 타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타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구매해주신 해당 사이트에서 교환 및 반품접수를 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됩니다. |
교환 | 반품 | 제품 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 무료배송 제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가되며, 선결제 주문건은 회수 배송비 3,000원이 부가됩니다. |
교환 | 반품 | 제품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 오주문 또는 단순변심(색상,디자인변경,개인사유 등)으로 인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교환처리 됩니다. (크기나 박스 수량에 따라 추가배송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사 측 귀책사유(오배송, 불량) 등의 경우 본사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교환 | 반품 | 제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 연결 문의가 많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 반품 |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접수완료)에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 배송이 한 곳에서 몇일씩 머물러 있을때 어떡하나요? | CJ대한통운의 배송량 증가로 인한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운송장 번호 조회 시 분실로 확인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배송문의 | 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받지 못한경우 어떡하나요? | 경비실 또는 무인택배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리며, 별도의 위탁장소가 없는 경우에 배송 기사님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었는데, 배송조회가 안될때는 어떡하나요? |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날 기준으로 저녁 9시 이후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업무량이 많아 출고 전날 운송장 번호를 미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이며, 2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며, 도서산간 및 제주도는 추가운임이 부가됩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도 추가운임은 무료배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배송문의 | 한번 주문했는데 배송이 두번 올 수 있나요? | 한번 주문 하셨더라도 주문하신 수량이 많거나 사이즈가 큰 경우에는 2박스 이상 포장되어 다른 운송장번호로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 (ex 6인 홈세트+큰접시 5개 / 머그컵 2P 50세트 등) |
배송문의 |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 모든 제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 |
배송문의 |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CJ대한통운 택배사 사정에 따라 수령 날짜는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지정날짜 이후 출고는 가능하오니 주문건 배송메세지 또는 문의접수 해 주세요.) |
배송문의 | 출고 후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 배송완료까지 평균 3~5일정도 소요되나, 주문량 폭주 및 품절상품의 경우 안내드린 일자보다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 공휴일 또는 주말에도 배송되나요? | 주말(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은 고객센터의 휴무일로 주문 취합 및 출고가 되지 않습니다. |
배송문의 | 오전 8시 이전 주문했는데 당일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 주문량 또는 갑작스러운 상품재고의 변동으로 인하여 배송시점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 주문 후 배송시점은 언제인가요? | 오전 8시 이전 결제완료건(결제완료)에 한하여 당일부터 순차발송 됩니다. (주문량폭주 또는 재고에 따라 당일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취소 | 환불 | 주문 취소 및 반품 후 환불은 언제되나요?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환불승인 후 처리가 되기 때문에 평균 3~7일 가량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평균 영업일기준 3일이내 요청하신 계좌로 환불됩니다. |
취소 | 환불 | 2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주문한 주문건에서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금액의 합이 2만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실결제 금액의 합이 2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고, 취소 상품을 제외한 상품 실결제 금액의 합이 2만원 이하인 경우 배송비 3천원을 차감 후 환불됩니다. |
취소 | 환불 |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 | 배송상태에 따라 결제 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 취소할 상품을 체크 후 취소신청을 하시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
취소 | 환불 | 배송중인데 취소가 되나요? | 출고가 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게시판 1:1 문의로 반품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 연결 문의가 많아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취소 | 환불 | 주문서에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주문량이 많을 경우 포장과정 후 따로 적재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포장건을 찾을 수 없어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취소 | 환불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 후 주문조회에서 주문처리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되어있을 경우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되어 있을 경우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 또는 게시판 확인 후 답변) |
제품문의 | 제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게시판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불량인 곳을 디테일하게 사진 촬영한 후 고객님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내용을 기재하여 안내드린 연락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확인 후 교환(또는 추가발송) 및 반품 처리 됩니다. |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주문 후 단순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